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후 공진향:미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 출시

기사승인 2018.12.05  15:47:56

공유
default_news_ad2

- 궁중 예술 극치 느낄 수 있는 신라시대 금 세공 목걸이 디자인의 한정판 제품

[CEONEWS=박혜성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후 공진향:미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화려하고 섬세한 금 세공 목걸이의 고귀한 아름다움을 담은 제품으로, 빛나는 궁중 예술의 극치를 느낄 수 있다.

'후'는 매년 연말 왕후의 궁중 유물과 스토리를 모티브로 한 특별한 디자인의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에디션은 9번째로 선보이는 스페셜 에디션으로, 왕후의 아름다운 품격을 높인 장신구인 신라시대의 금 세공 목걸이를 모티브로 해 궁중 예술의 극치를 느껴볼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후 공진향:미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은 화려하고 정교한 궁중의 금속 세공 기술을 적용해, 금빛 꽃잎을 한 잎 한 잎 정성스럽게 수놓은 듯한 섬세하고 화려한 디자인으로 마치 왕후의 보석처럼 빛나며 시선을 사로잡는 것이 특징이다.

'공진향:미 궁중 팩트'는 진주, 호박, 금 등 궁중 보석 성분을 함유해 은은하면서도 화사한 피부를 표현해 주고, 소나무, 구기자, 인삼 등 다섯 가지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한다. 끈적임 없이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며 벨벳처럼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왕후의 우아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1호와 2호 두가지 컬러로 선보여 피부 톤에 어울리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후'의 럭셔리 메이크업 라인인 '천기단 화현 베이스'와 '화현 에센스 파운데이션'을 비롯해, 베스트셀러 립스틱 제품인 '공진향:미 럭셔리 립 루즈' 3종 증정 제품이 포함돼 베이스부터 포인트까지 '후'의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이 에디션은 올해 '후'가 전개한 궁중문화 캠페인 '그녀, 왕후가 되다'의 의미를 담은 제품이자, 캠페인의 대미를 장식하는 마지막 컬렉션"이라며 "왕후만의 고귀한 아름다움과 화려함의 정수를 오롯이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혜성 기자 phs@ceomagazine.co.kr

<저작권자 © CEO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nd_ad5
default_news_ad4
default_nd_ad3

최신기사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ad3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4 5
set_P1
ad39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