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LG생활건강, '2018 하반기 협력회사 최고경영자 아카데미' 개최

기사승인 2018.12.06  11:05:32

공유
default_news_ad2

- 협력회사와의 동반 성장 활동 돌아보며 내실 있는 상생 협력 도모

[CEONEWS=박혜성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2018 하반기 협력회사 최고경영자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LG생활건강 임직원과 협력회사 대표 등 참석자 300여 명은 혁신 사례를 공유하며 상생 방안을 모색했다.

협력회사 최고경영자 아카데미는 LG생활건강과 협력회사가 한자리에 모여 동반 성장 활동을 돌아보고, 동반 성장 지원 제도와 계획을 공유하는 등 내실 있는 상생 협력을 도모하는 자리다. 1983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35년째 진행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중소기업 스마트팩토리 구축 사례'를 주제로 전문가 초빙 특강이 열렸다. 특강은 협력 회사의 여건에 맞는 실속형 스마트팩토리의 이정표를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LG생활건강은 지난 2016년부터 4차 산업혁명에 초점을 맞춘 전문가 특강을 매년 진행하고 있다.

올 한해 혁신 경영으로 모범이 된 우수 협력회사 시상식도 진행됐다. 품질, 납기, 신기술 제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적인 활동을 수행한 6개 협력회사의 사례를 공유하고 상장과 포상금을 수여했다.

LG생활건강 협력회 회장인 주풍테크 박춘석 대표는 "LG생활건강이 업계 최초 4년 연속 동반성장 '최우수' 등급을 받고 다우존스 지수 '월드'에 편입되는 등 국내외에서 신뢰받는 기업으로 발돋움 했다"면서 "협력회사도 최고경영자 아카데미를 통해 '월드클래스'로 올라설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를 주관한 LG생활건강 소비자안심센터장 류재민 전무는 "LG생활건강과 협력회사의 협업을 바탕으로 소비자가 안심할 수 있는 품질 확보가 최우선"이라면서 "LG생활건강의 안심 품질을 바탕으로 소비자 중심의 ICT 플랫폼을 마련해 4차 산업혁명과 글로벌화에 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LG생활건강은 협력회사가 지속적으로 성장하며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임직원 역량 개발은 물론 금융 지원, 해외 판로 개척, 기술 협력 등 실효성 있는 다양한 상생협력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박혜성 기자 phs@ceomagazine.co.kr

<저작권자 © CEO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nd_ad5
default_news_ad4
default_nd_ad3

최신기사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ad3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4 5
set_P1
ad39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