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제네시스, 월 구독형 프로그램 '제네시스 스펙트럼' 출시

기사승인 2018.12.13  12:50:06

공유
default_news_ad2

- 월 149만원으로 제네시스 전 라인업 이용 가능

[CEONEWS=박혜성 기자] 제네시스 브랜드가 월 구독형 프로그램 '제네시스 스펙트럼'을 출시했다. G70부터 G90까지 제네시스의 모든 라인업을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10개월 간 운영될 예정이다.

'제네시스 스펙트럼'은 계약 기간 동안 월 구독료만 지불하면 본인이 원하는 차량을 골라서 이용할 수 있는 신개념 모빌리티 서비스다. 매월 149만원(부가세 포함)의 구독료로 G70와 G80, G80스포츠 3개 모델 중에서 매월 최대 2회씩 바꿔 탈 수 있다. 또한, 매월 48시간(2일) 동안 제네시스 플래그십 모델 'G90'까지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시승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이용 가능한 제네시스 모델은 ▲G70 3.3T 스포츠 슈프림(2018년형) ▲G80 3.3 프리미엄 럭셔리(2018년형) ▲G80 스포츠 3.3T 프리미엄 럭셔리(2019년형) ▲G90 3.8 프리미엄 럭셔리로 구성돼 있다. 프로그램에 처음 투입되는 차량은 모두 누적 주행거리 1만km 미만 모델이며, 프로그램 운영 기간 중에도 엄격한 기준으로 차량을 관리해 우수한 상태의 차량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모든 모델에 사륜구동 시스템 'HTRAC'을 장착했으며, 모델에 따라 제네시스 액티브 세이프티 컨트롤, 와이드 선루프, 뒷좌석 컴포트 패키지 등 안전·편의 사양을 추가해 상품성을 높였다. 특히, G90는 지난 달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출시된 신모델로, G90 무료 시승 혜택을 통해 고객은 신차를 매월 체험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결혼식과 기념일 등 초대형 세단이 필요한 특별한 날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제네시스 스펙트럼' 월 구독료에는 각종 세금과 보험료, 기본 정비료가 포함돼 있어 이용하는 동안 추가 비용이 들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월 단위 계약 프로그램이므로 중도에 해지하더라도 별도 수수료가 없어 부담 없이 가입할 수 있으며, 장기렌트와 리스상품과 달리 운행거리(마일리지) 제한도 없다. 비교적 장기간 동안 한 가지 모델만 이용해야 하는 장기렌트와 리스상품이 부담스러웠던 소비자들에게 혁신적인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용 방법도 간단하다. 프로그램 가입에서부터 차량 선택과 교체, 결제와 해지에 이르기까지 모든 서비스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앱)에서 가능하다. 또한, 고객이 차량을 쉽고 간편하게 교체할 수 있도록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전담 배송기사가 직접 찾아가 차량을 회수 및 배달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만, 차량 교체는 최소 3일 전에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해야 하며, 차량 배송 및 회수 서비스는 서울 지역만 가능하다.

이 밖에도, 제네시스를 구매한 고객에게 제공하는 스마트폰 원격 제어와 차량관리 등이 가능한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한다.(월 1만1,000원 상당)

'제네시스 스펙트럼'은 차량 배송 및 회수 서비스가 가능한 서울 지역을 대상으로 50명 한정으로 모집하며,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를 취득한 지 1년이 경과한 사람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제네시스 스펙트럼 고객센터 또는 제네시스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프로그램 관계자는 "제네시스 스펙트럼을 통해 강력한 주행 감성을 즐기고 싶을 때에는 G70와 G80스포츠를, 정교한 주행성능과 안락한 승차감이 필요할 때에는 G80를, 뒷좌석의 품격을 누리고 싶을 때에는 G90를 이용할 수 있어 개성 강한 라이프스타일 가진 고객에게 이상적인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했다.

박혜성 기자 phs@ceomagazine.co.kr

<저작권자 © CEO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ad40

인기기사

ad38
default_side_ad2

포토

ad39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d_ad2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