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밀레, 프리미엄 키친 TV 광고 온에어

기사승인 2018.12.26  12:07:32

공유
default_news_ad2

[CEONEWS=오영안 기자]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Miele)가 선이 살아있는 우아한 디자인을 강조한 ‘밀레 프리미엄 키친’ TV 광고를 공개했다.

밀레의 프리미엄 키친 TV 광고는 심플하면서도 현대적인 디자인과 함께 간단한 조작만으로 이상적인 주방 경험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광고 영상에서는 이를 직선이 뻗어나가며 오븐, 식기세척기, 커피머신 등 주방 가전의 형태를 그리는 것으로 시작해, 마지막에는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주방의 모습으로 자연스럽게 연결하며 표현했다.

밀레코리아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밀레 프리미엄 키친 TV 광고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밀레 페이스북 페이지에 TV,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서 발견한 CF 영상의 인증샷을 남기면 10명을 선정해 ‘밀레 블랙에디션 커피 원두’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초성퀴즈, 영상 링크 공유, 사용 중인 밀레 가전 제품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밀레 프리미엄 키친 TV 광고 론칭을 기념해 전국의 주요 백화점, 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 밀레 공식 온라인몰 등에서 밀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5% 할인을 제공하며, 특히 식기세척기, 오븐, 커피머신 등 빌트인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 특별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밀레 프리미엄 키친 TV 광고는 내년 1월 한 달간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 전광판 및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미디어월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오영안 기자 oya@ceomagazine.co.kr

<저작권자 © CEO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ad40

인기기사

ad38
default_side_ad2

포토

ad39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d_ad2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