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NEWS=송진하 기자] 해외 시계 브랜드 수입유통사인 알마낙(www.almanac.co.kr)에서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비씨비지맥스아즈리아(BCBGMAXAZRIA)’ 의 신제품 Casual “BG50676004”를 소개한다.

여성스러운 디자인의 이 제품은 로즈골드 케이스 안에 있는 꽃과 잎사귀 모양의 다이얼, 핸즈가 분홍색의 스트랩과 매치되어 발랄한 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비씨비지맥스아즈리아(BCBGMAXAZRIA)는 세계 90개의 리테일과 백화점 매장에서 모든 종류의 기성복과 액세서리를 제공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성장해왔다. 또한 지속적이고 집중적인 크리에이티브는 비씨비지맥스아즈리아(BCBGMAXAZRIA)를 우아하고 모던함 브랜드로 변화시켜 모든 여성들에게 언제 어디서나 입고 싶어하는 브랜드로 발전하고 있다.

‘비씨비지맥스아즈리아’(BCBGMAXAZRIA)는 현대면세점면세점 및 백화점과 아울렛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1989년 프랑스 파리에서 탄생된 BCBGMAXAZRIA는 불어로 상류층의 세련되고 우아한 멋을 의미하는 ‘BON CHIC, BON GENRE’에서 유래됐다.

유럽의 정통성에 기반을 둔 모던과 로맨틱 감성이 예술적으로 융합된 디자인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매 시즌마다 설득력 있는 자유롭고 편한 의류와 액세서리를 다양하고 차별화된 방식으로 창작하고 있다.

CEONEWS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씨이오뉴스-CEONEWS-시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