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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 WATCH] 마세라티(MASERATI), 리미티트 에디션 “레이싱”(RACING)

기사승인 2019.07.19  14:56: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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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NEWS=양지안 기자] 감성 패션 디자인 시계 수입 유통사인 ㈜알마낙(대표이사 홍성균)에서 선보이고 있는 럭셔리 스포츠카 마세라티(MASERATI)시계에서 독보적이고 우월한 브랜드 가치를 상기시키는 트라이덴트(Trident)와 레이싱 본능을 자극하는 컬러가 인상적인 리미티드 에디션, “레이싱”(RACING)을 소개한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R8871638002는 100m방수 기능과 함께 42mm 라운드 케이스 안의 다이얼에는 세계 유일의 자동차를 의미하는 아라비아 숫자 “1”을 돋보이게 강조하였으며 Maserati 8CTF 차량과 같은 버건디 컬러의 다이얼, 스포티함을 느낄 수 있는 스트랩, 전설적인 Maserati 8CTF 자동차 심볼이 각인되어 있는 백 케이스등을 통해 감성 디자인을 완성하였다.

이 제품은 1939년 마세라티 레이싱팀의 ‘윌버 쇼’(Wilbur Shaw)가 Maserati 8CTF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자동차 경주 대회 중 하나인 ‘인디애나폴리스 500’ 우승을 기념하기 위해 1939개 한정판으로 출시되었으며 열쇠고리를 시계박스에 함께 구성하여 특별함을 더 했다. 2019년 신상품 레이싱(RACING) 9품목은 5월 중순부터 면세점과 백화점에서 출시 될 예정이다.

한편, 1930년 설립된 이태리 최고의 쥬얼리 및 시계회사인 모렐레토 그룹(Morellato & Sector)은 마세라티(Maserati) 시계 외에도 필립 와치(Philip Watch), 모렐라또(Morellato), 섹터(Sector No Limits), 트루사디(Trussardi), 그리고 훌라(Furla)의 라이선스 시계를 생산 판매하는 패션 디자인 제조업체이다.

양지안 기자 yja@ceomagazine.co.kr

<저작권자 © CEO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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