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NEWS-오영주 기자] 이태리 시계 브랜드 수입유통사인 ㈜알마낙에서 선보이고 있는 이태리 감성 디자인 브랜드 시계 마세라티(MASERATI)시계는 이태리 쥬얼리 패션회사 모렐레토 그룹(Morellato & Sector LTD.)의 새로운 라이센스 프로젝트로 탄생된 시계이다.

2017년 출시된 써큐토(CIRCUITO) 컬렉션은 2019년 가을 시즌, 크로노그래프 컬렉션을 선보이며 다시금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마세라티 씨큐토(CIRCUITO)은 이태리어로 순회(CIRCUITO)를 의미하며 44mm 로즈골드 컬러의 원형 베젤에 위치한 여섯개의 볼트 마크와 다이얼과 같은 블루컬러의 크로노그래프 푸쉬 버튼 디자인은 대담한 마세라티 특유의 남성적인 이미지를 투영하고 있으며 5시 방향의 날짜 및 100m 방수 기능으로 실용성을 더했다.

한편, 이태리 최고의 보석 및 시계회사인 모렐레토 그룹(Morellato & Sector)은1930년 설립되어 유럽 및 글로벌 시계 밴드 및 쥬얼리 회사로 성장하였으며 특히 다양한 색감과 디자인이 우수한 시계와 밴드는 이탈리아와 유럽에서 높은 시장 점유율을 자랑하고 있다. 이와 함께 필립 와치(Philip Watch), 모렐라또(Morellato), 섹터(Sector No Limits), 트루사디(Trussardi), 그리고 훌라(Furla)의 라이선스 시계를 생산 판매하는 패션 디자인 제조업체이다.

CEONEWS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씨이오뉴스-CEONEWS-시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