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뮤직비디오 영상 공개!

 [CEONEWS=엄금희 기자] 2018년 부산국제영화제를 시작으로 국내외 유수의 영화제에서 초청 상영 및 수상으로 화제를 몰고 온 감성 드라마 '계절과 계절 사이'의 감동을 더해주는 스페셜 뮤직비디오 영상이 공개되어 주목받고 있다.

영화 '계절과 계절 사이' 스페셜 뮤직비디오 영상 스틸컷

영화 '계절과 계절 사이'는 비밀을 간직한 채, 파혼 후 소도시로 내려와 카페를 운영하는 해수(이영진)가 타인의 시선에 굴하지 않고 자신의 감정에 솔직한 여고생 예진(윤혜리)을 만나 같은 공간, 반복되는 만남 속에서 서로의 온기만큼 따스해지는 과정의 이야기를 담은 웰메이드 감성 드라마이다.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와 아름다운 영상에 어우러져 영화 감성에 잘 맞는 감성 드라마를 탄생시키기까지 큰 역할을 했던 영화 '계절과 계절 사이'속 음악이 스폐셜 뮤직비디오 영상으로 공개되었다.

공개된 스페셜 뮤직비디오는 따뜻한 커피 향을 담아낸 듯 차분하고 아련한 영상들과 가수 금사과의 잔잔한 목소리가 함께 어우러져, 영화 '계절과 계절 사이'의 감성 깊이를 보여준다.

“불 꺼진 창, 불 꺼진 마음, 불 꺼진 그대 마음을 보네.” 등과 같은 인물들의 감정을 녹여낸 가사들과 영상 속 보이는 배우들의 다양한 눈빛과 표정은 영화 속 인물들의 짙은 감정의 농도를 느낄 수 있고, 더불어 영상 막바지에 영화의 주연을 맡은 배우 이영진의 목소리가 함께 담겨 있어 진한 여운을 남긴다.

영화를 접한 관객들은 음악, 연출, 연기, 스토리 등 모두 완벽, 흔하지 않은 주제로 몰입하여 끝까지 볼 수 있었습니다”(다음, 쨍*), 깔끔한 영상과 아름다운 음악이 기억에 남는 영화”(왓챠, Che****), 라고 평을 남기며 영화 속 감미로운 감성을 잘 녹여낸 음악에 대해 높은 만족도를 보였던 만큼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뮤직비디오 영상은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킨다.

감성적인 음악과 함께 관객들의 감성을 물들이는 영화 '계절과 계절 사이'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영화 '계절과 계절 사이' 스페셜 뮤직비디오 영상 스틸컷
영화 '계절과 계절 사이' 스페셜 뮤직비디오 영상 스틸컷
영화 '계절과 계절 사이' 스페셜 뮤직비디오 영상 스틸컷
CEONEWS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씨이오뉴스-CEONEWS-시이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